SweetPorwer International

Meisa Kuroki

ENTER

오키나와에서 스카웃되어 2004년 츠카코우헤이가 연출한 연극 <아타미 살인사건・평양에서 온 여형사>로 첫무대에서 첫주연을 맡으며 데뷔를 하게 된다. 이후 이국적인 미모와 연극 무대에서 다져진 연기력으로 드라마, 영화, 연극, 광고 등 폭넓은 활동을 하게 된다. 대표작으로는 <바람의 가든>, <임협 헬퍼>, <지우~경시청특수범수사계~>, 연극 <아즈미>, <비룡전>, 영화 <츠바사>, <크로즈 제로>, <스페이스 베틀쉽 야마토> 등.
또, 잡지 25ans 등 표지를 장식, 남녀노소 모든 이들로부터 지지받는 패션리더로서도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섹시하고 힘있는 목소리, 탁월한 퍼포먼스로 아티스트로서도 활동, 3번째 싱글 앨범 「LOL!」은 6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는 대히트를 기록했다. 유니크로, 세이코, 로레알, 가네보의 CM 등 월드 와이드로 활동을 넓히며 2014년은 영화 <루팡 3세>의 미네 후지코 역, 연극 <VAMP~마성의 댄서 로라 몬테스>의 주연을 맡는 등 톱클래스의 젊은 여배우로 주목을 받고 있다.

Jiyoung Kang

ENTER

한국의 인기아이돌 그룹 카라의 전 멤버. 어학 능력이 뛰어나서 일본어는 네이티브 수준.
그룹 탈퇴 후 영국 유학. 2014년 여름부터 일본을 중심으로 본격적으로 배우 활동을 시작.
데뷔 후 얼마되지 않아 일본텔레비젼 연속 드라마 「지옥선생 누베」의 히로인으로 발탁된다.
같은 해 11월에는 첫 사진집을 발매. 소년같은 소녀에서 여자로 성장하는 스토리를 한 권의 책으로 훌륭하게 표현했다.
2015년 3월 개봉한 영화 「암살교실」에서는 원작의 인기 캐릭터인 실력파 섹시 암살자인 이리나 옐라비치를 연기,
첫 등장에 흥행수입 1위를 기록하며 히트. 또, 2015년 4월부터는 자신의 이름을 건 레귤러 디제이로도 활동하는 등 폭넓게 활약 중이다.
7월 부터는 33만부가 발행된 이케이도 준의 인기소설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민왕(民王/타미오)」에서 얘기의 중요한 열쇠는 쥐고 있는 히로인역을 연기한다.

Nanami Sakuraba

ENTER

어학이 특기이며 모국어인 일본어 외에 중국어(중급 수준 이상)와 한국어(일상 회화 레벨)가 가능함.
2010년 "서도 걸즈! 우리들의 갑자원", "최후의 추신구라"에서는 제35회 일본 아카데미 상 신인 배우상 외 제35회 호치 영화상 신인상 및 제84회 키네마쥰보 베스트 텐 신인 여배우상, 제53회 블루 리본상 신인상, 제20회 일본 영화 비평가 대상 신인 여배우상 등 여러 영화제에서 수상을 하며 실력파 신인 배우로서 주목을 받는다.
그 후에도 많은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 2015년에는 일본뿐 아니라 세계적 인기 만화의 실사 영화인 "진격의 거인"에도 메인 캐스트로 출연.
2016년 9월에 개봉된 영화 "절벽 위의 트럼펫"에서는 한일 합작 영화에서 첫 주연을 맡고 그 해 9월에는 전편 중국어 연기에 도전한 대만 드라마 "戀愛沙塵暴"의 5화, 6화에서 게스트 주연을 맡는다.
그 국제적인 활약을 인정받아 아시아 태평양 영화 산업에 가장 기여한 영화인에게 수여되는 APN어워드에서 수상했다. 시상식에서는 국내외의 프로듀서, 기자들 앞에서 일본어, 중국어, 한국어 3개 국어로 수상소감을 전해 큰 갈채를 받았다.
2018년 공개 예정인 오우삼 감독의 신작 "추포-MANHUNT-"에서는 일본인 주요 캐스트로 출연한다.

Tae Hee Kim

ENTER

대한민국, 서울 대학교 재학 중에 스카웃되어 2011년 일본 데뷔. 학생 시절, 일본에 유학하고 있는 친구 집에서 한 달 이상 체재하는 등 일 외에도 일본에 온 횟수는 셀 수 없을 정도로 많다. 일본 소설, 영화에도 익숙하고 영어는 물론 일본어도 놀라울 정도로 빨리 습득. 드라마 <천국의 계단>, <아이리스> 등으로 일본에서도 지명도가 높아지고 있을 무렵, 2011년 일본을 거점으로 본격적인 활동 시작. 드라마 <나와 스타의 99일>에서 주연을 맡으며 잡지 25ans 표지를 1년간 장식했다.
청결한 외모와는 달리 대학시절 스키부의 캡틴을 맡을 정도로 운동을 좋아하는 활동적인 면도 있어 영화 <중천>과 드라마 <아이리스>에서는 화려한 액션을 보여주기도 했다. 또 주인공을 맡은 드라마 <마이 프리센스>에서는 시청율 20%를 넘으며 사회적으로 붐이 되기도 했다. 한국에서의 앙케이트에 따르면 <최고 인기 여배우>, <한국 최고 미녀 스타>로 뽑힌 톱 여배우.2014년 중국에서도 드라마 주연을 하며 폭넓은 활동의 의욕을 보이고 있다.